최신기사
한화證, 스마트C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뉴스종합| 2012-07-10 09:48
[헤럴드경제=안상미 기자]한화증권은 스마트C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한달간 주식입고 고객 및 신규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C, 그의 비밀’ 이벤트를 시행한다.

주식입고 이벤트는 타사에 있는 주식을 한화증권 제휴은행계좌로 1천만원 이상 순입고한 고객들에게 최대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신규고객 이벤트는 생애최초 제휴은행계좌 개설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 5천원과 Smart M (스마트폰 증권어플) 주식매매 수수료 1년 무료(유관기관 수수료 제외)를 제공한다.

스마트C는 한화증권의 제휴 은행계좌를 의미하며, 제휴 은행계좌에 대해서는 온라인 주식수수료 0.011% 가 적용된다. 한화증권의 은행계좌는 국민, 우리, 신한, 하나, 기업, 외환, 부산, 대구, 우체국, 농협 등 10개 은행에서 개설이 가능하다.


한화증권 관계자는 “스마트C 는 고객이 스마트한 세상의 중심(Center)에 설 수 있도록 제휴은행계좌 고객들에게 합리적 가격, 고품질의 서비스,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작년 7월 출시됐다”며 “스마트C 고객들이 효용을 체감할 수 있는 차별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는 한화증권 홈페이지(http://www.koreastock.co.kr)를 통해 참여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지원센터(1544-8282)로 문의하면 된다.

hug@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