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8월은 바이오 테마가 뜬다! 대장주 긴급 공개
뉴스종합| 2012-07-23 12:31

<삼성발 메가톤급 M&A + 바이오 테마 편승 + 암 정복 진단 제품 출시 임박 + 정부정책 수혜>


금일 필자가 공개하는 폭등이 임박한 바이오 종목은 세력매집의 막바지 단계에 이른 극비 세력주로써, 이제 이 종목을 현재가격에 매수 할 시간이 별로 없기 때문에 무슨 수가 있더라도 물량부터 확보하길 바란다.


아마 필자가 조금만 늦게 발굴했더라면 주가는 수백% 이상 천정부지로 급등한 후 였을 것이며, 투자자들은 그저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것 마냥 급등랠리를 그저 지켜볼 수 밖에 없을 종목이다.


먼저 동사는 1,000% 폭등할 수 밖에 없는 메가톤급 재료들이 득실거리고 있다. “삼성발 메가톤급 M&A + 바이오 테마 편승 + 획기적 암 정복 진단 제품 출시 임박 + 정부정책 수혜” 등 메가톤급 재료들이 즐비한 종목이란 점 강조드린다.


인구 노령화의 사회적 문제는, 한시가 시급한 국가적 해결과제이다. 이에 따라 다가올 각 당의 경선, 더 나아가선 유력 대선후보들에게 있어서 빠질 수 있는 핵심과제로 선정될 수 밖에 없다. 자세한 사항은 지면을 통해 상세히 밝힌 순 없지만 대선주자들이 중점적으로 다룰 핵심 공약을 파헤쳐 보면 동사가 그 메인 수혜주로 떠오를 수 밖에 없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오랜 경험상 2011년 당시 증시를 휩쓸었던, 줄기세포 재료에 버금가는 아니 그 이상의 파괴력을 보여줄 것으로 판단 되는데, 아마도 이 재료의 끝자락이라도 제대로 노출되면, 그 자리에서 상한가를 말아올리며 단 1주 조차도 못 잡은 것을 평생 후회 할 것이다.


또한, 더욱 확신이 드는 것은 2011년 메디포스트 상승 초기와 너무나도 비슷한 패턴을 보이고 있다는 것인데, 대부분의 급등주들이 쉴새 없이 터져주는 재료와 모멘텀 그리고 수급과 실적인데 그 모든 것이 너무 흡사하다.

 
즉 이미 시중에 있는 물량을 다 잡아 먹은 상태로 물량 공백으로 인한 갑작스런 상한가가 전혀 의아하지 않은 상황이다.


삼성발 M&A 이슈가 붉어져 나오는 상황 하에서 정책 수혜와 바이오 테마가 맞물려 있으며, 획기적인 신제품의 출시가 임박해 있다. 1,000% 이상 大폭등하지 않는게 더 이상하지 않겠는가?


그 동안 수많은 대박종목이 시장에 출현했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번도 제대로 된 수익을 챙겨가지 못한 회원님들을 위해 단 며칠 동안만 극비에 공개하는 종목인 만큼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무조건 매수해 두길 바란다.

 


<헤럴드원 관심종목>
이화전기, 평화산업, 케이씨피드, 에머슨퍼시픽, 좋은사람들


▶ 주식투자로 여대생 月천만원씩 번다고?
▶ 매일 무료증권방송으로 상한가가 쏟아진다고?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