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정순식 기자] 포스코건설이 자녀가 있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를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포스코건설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아이들에게 필요한 놀이시설과 편의공간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집, 오는 8월말 분양예정인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와 추후 분양예정단지에 반영할 계획이다.
‘송도 더샵 그린워크’가 위치한 송도국제업무단지 1공구는 채드윅 국제학교를 비롯해 명문학군으로 꼽히는 신정초ㆍ중 등 최상의 교육여건을 갖추고 있다. 이에 자녀를 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포스코건설은 보육이 편리한 단지를 만들고자 이번 공모전을 실시하게 됐다.
아이디어 공모는 내달 5일까지 접수 받으며,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는 8월 14일에 발표 예정이다.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대상 1명에게는 여름휴가비 200만원, 우수상 3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캠핑용품 세트, 참가상 10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인천 송도 최고급 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송도국제업무단지 1공구 주거타운을 완성하게 되는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는 보육이 편리한 어린이 특화 아파트로 지어질 예정”이라며 “이번에 공모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자녀를 위한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는 지하2층, 지상 25~34층 9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69~117㎡ 총 1138가구로 구성됐다. 실내 어린이 놀이터, 야외 어린이 풀장, 어린이 정류장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서며, 센트럴파크, 채드윅 국제학교, 커낼워크 등 송도지역 핵심시설과 인접해 있다. 1577-0588
sun@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