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남민 기자]웰빙트렌드에 맞춰 와인을 찾는 소비자들이 눈에 띄게 늘어났다. 최근 소주의 판매량을 앞질렀다는 와인 판매량은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풍미 가득한 와인과 함께 곁들어 먹으면 좋은 치즈까지 저렴한 가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소셜쇼핑 봉퐁은 풍미가 짙은 와인 4종과 네덜란드 치즈 프리코를 최대 60%할인된 가격에 8월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판매한다고 밝혔다. 봉퐁은 헤럴드미디어에서 책임운영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으로 매주 기획전을 마련해 현명한 소비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가이드를 제안, 풍요로운 생활을 위한 양질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60%할인
Ficofi 소속의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교환권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찌는 듯한 무더위에 식욕을 자극하는 깊고 풍부한 맛의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와인특별전에서는 아르헨티나, 이탈리아, 스페인산 레드와인, 화이트와인을 골고루 선보인다. 라스모라스 샤도네, 돌체 토스콜로, 에르카비오 로블, 보데가스 리살트 크리안자 4종이 그것. 특히, 에르카비오 로블 2009년산은 저명한 와인비평가 로버트 파커가 극찬한 와인으로 4-5배 높은 가격에 팔리는 와인과 경쟁해도 손색없는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기름진 육류 요리와 함께 하면 좋을 레드와인과 달콤하면서도 과일향이 나는 가볍게 음미할 수 있는 화이트와인을 선보인다. 이번 와인특별전에 납품업체 끌로드뱅 관계자는 ‘음식과 곁들어먹으면 식욕을 돋굴 수 있는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엄선하여 추천했다.’ 또 ‘최저 1만원대로 파격적인 가격대에 와인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네덜란드 치즈산 프리코 13종
와인과 궁합이 맞는 치즈 13종을 최대4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선보이는 프리코치즈는 네덜란드대표 치즈브랜드로 스모크 치즈에서부터 간편한 치즈스틱까지 각양각색의 치즈를 입맛에 따라 골라 담을 수 있다. 특히, 고다치즈와 에담치즈는 네덜란드 대표 치즈로 맛이 부드러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치즈이다. 간편성을 고려한 치즈스틱은 간편한 영양간식, 혹은 술안주로 먹기에 제격이다.
▲애브리데이 봉퐁… 상설샵 오픈
봉퐁에서 놓친 상품을 아쉬워했던 소비자라면 반가운 소식이 있다. 원위크 할인샵으로 일주일마다 선보인 상품을 상설샵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 봉퐁은 할인된 상품을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도록 상설샵을 오픈했다. 건강한 소비생활을 위해 마련된 상설샵에서는 건강 닭가슴살 허닭, 뉴트로지나 스킨케어, 노트북 쿨러, 향초 등 기존에 소셜로 선보였던 상품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해당하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좋은 생활, 좋은 쇼핑(Good Living, Good Buying)’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 ‘봉퐁’은 다음 기획전으로 고급 와인, 수입 치즈 대전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는 봉퐁 홈페이지(www.bonpon.co.kr)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 가능하다.
문의 | 02-3210-2255
suntopia@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