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예비 사장님 위한 창업 성공 노하우 비법 전수
뉴스종합| 2012-08-17 11:00

대한창업연합㈜, 실속있는 정보 제공하는 ‘창업! 여기가 마지막이다!’ 개최


대한민국에 소자본 창업 열풍이 불고 있는 지금 대한창업연합㈜가 이와 관련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창업! 여기가 마지막이다!’를 열고 예비 창업주들에게 실속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


이번 사업설명회는 대한창업연합의 창업포털사이트인 장사닷컴(www.jangsa.com)의 박성원 수석 컨설턴트의 강연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10년 간 프랜차이즈 본사의 실무자로 일하면서 창업의 쓴맛과 단맛을 모두 맛본 베테랑 창업 전문가를 자처하는 그는 자신의 저서인 <창업! 상위 5% 돈 버는 사장들의 이야기>의 내용을 바탕으로 한 창업정보와 성공 가맹점들의 노하우를 들려줄 예정이다.

 


박성원 컨설턴트는 “<창업! 상위 5% 돈 버는 사장들의 이야기>는 초보자도 성공하는 프랜차이즈 창업비법, 가맹계약 시 주의사항과 운영노하우를 소개하고 이들의 창업스토리 및 성공신화를 모아 엮은 책”이라며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이 책에 담긴 생생한 창업현장의 이야기를 들어 확실한 프랜차이즈 창업 성공비법을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업설명회 관계자는 “창업에 성공하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은 확연히 차이가 난다. 상위 5%의 돈 버는 사장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진행될 이번 사업설명회는 창업의 희망을 품고 있는 예비 창업주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창업! 여기가 마지막이다!’는 8월 23일 19시, 중구 필동 매경미디어센터 구관 11층에서 진행된다. 인터파크도서 검색창에 ‘프랜차이즈 창업성공시크릿’을 입력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다는 방식으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한편 대한창업연합㈜는 서울시 상가점포거래 활성화와 성공적인 점포창업을 위해 노력해 온 전문 컨설팅 업체로, 보다 체계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량의 실물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