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응답하라 1997’, 미공개 사진 大방출 ‘또 다른 재미’
엔터테인먼트| 2012-08-26 11:09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촬영장 미공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촬영 도중 쉬는 시간에 찍힌 것으로, 극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편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먼저 주인공 은지 사진은 이른바‘뽀로로 은지’라고 불리며, 화제다. 사진 속 은지는 아직 콘택트 렌즈를 끼기 전 중학교 시절의 모습이다. 앞머리는 뱅스타일로 이마를 모두 가리고 ‘똥글뱅이’ 안경을 쓰고 있는 얼굴이 헬멧 쓴 뽀로로와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한다는 반응이다.

이어 호야의 떡볶이 CF 사진은 여성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정한 표정으로 손에 든 떡꼬치를 카메라를 향해 내밀며 “아~”라고 하는 모습이 여심을 흔들고 있는 것.


극 중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의외의 친분인증 사진도 눈길을 끈다. 은지와 이시언의 투샷을 살펴보면 서로에게 바나나 우유와 과자를 먹여주거나, 친밀하게 귓속말을 주고받는 등 다정한 모습이 그것이다. 더불어 은지에게 컵라면을 억지로 먹이는 듯한 이시언의 장난에서 두 사람의 친밀함을 엿볼 수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뽀로로 은지 정말 대박 귀여움. 이대로 뽀로로 뮤지컬에 출연하면 어떨지?” “역시 저렇게 웃긴 안경도 은지가 쓰면 귀엽구나 부럽부럽” “헉. 호야가 나한테 떡꼬치를 내밀고 있네~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날 것 같음 흑” “호야 떡볶이사진 대박! 앞으로도 미모돋는 이런 컷 자주 투척해주삼” “이시언-은지 조합 의외지만 은근 잘 어울리네~ 연기가 자연스럽다 했는데 역시 출연자들 친분이 드라마에도 묻어나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응답하라 1997’은 H.O.T와 젝스키스로 대변됐던 19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H.O.T 광팬 시원(정은지 분)과 ‘시원바라기’ 윤제(서인국 분)를 비롯해서 학찬(은지원 분), 준희(호야 분) 등 개성만점 고등학생 여섯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2년 33살이 된 주인공들이 동창회에 모여, 추억 속에 묻어뒀던 1990년대 후반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꺼내면서 흥미로운 스토리와 볼거리로 호평받고 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