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호는 8월 27일 오전 11시 경기도 용인시 양지 파인리조트에서 열린 SBS 드라마 스페셜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극중 역할 상 설리에게 차갑고 냉정하게 대하고 있는데 이로인해 소속사 선배 슈퍼주니어 선배들에게 욕먹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날 민호는 “소속사 식구들이 내 연기에 대해 모니터링을 많이 해주는데 특히 극 역할상 설리에게 늘 차갑고 무뚝뚝하게 대하는 모습 때문에 슈주 선배들이 ‘감히 설리에게 그렇게 하냐’고 욕을 하셨다. 특히 선배들이 ‘연기라지만 본심아니냐’며 추궁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특히 샤이니 멤버들은 일본 스케줄을 하면서도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직접 다운 받아 모니터링을 해준다. 설리와의 키스신에 대해서는 ‘일부러 NG낸 것 아니냐’고 말하기도 했다”고 말을 이었다.
민호는 “특히 종현(형)은 내 드라마의 애청자이다. 그를 내 친구 역할로 출연시키고 싶다”고 덧붙였다.
민호는 극중 무뚝뚝한 성격을 가진 실력파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특히 ‘지니체육고등학교’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 분)와 함께 풋풋한 로맨스를 담아내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용인(경기)= 최준용 이슈팀 기자/ issue@, 사진=송재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