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오피스텔 투자 유망지 광교에서 알짜 오피스텔 나온다
부동산| 2012-09-07 10:47

광교역 초역세권 소형 오피스텔, ‘광교 어드밴스힐’


(주)새천년건설은 경기도 수원 광교신도시 신분당선 연장구간 광교역(예정) 일대에서 ‘광교 어드밴스힐’을 분양한다.


광교역세권 중심상업지역에 들어서는 광교 어드밴스힐은 광교신도시 최저 수준의 분양가가 책정된 소형 오피스텔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분양면적 기준 51.87~76.68㎡의 소형 오피스텔 150여실이 분양 중이다. 

광교역 코 앞, 신분당선 개통 최대 수혜주


광교 어드밴스힐의 최대 장점으로는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여건이 꼽힌다.
서울~용인 고속도로 상현나들목과 영동고속도로가 가깝고, 42·43번 국도가 인접해 있어 도로사정도 양호하다. 강남·양재·잠실·서초·사당 등을 지나는 광역버스가 개통돼 강남권으로의 이동이 한결 쉬워졌다.


2016년 신분당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강남접근성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이 오피스텔은 신분당선 연장선 광교역 역세권에 위치해 이 노선이 개통되면 광교 신도시에서 강남까지 지하철로 30분대에 닿을 수 있게 된다.

 


법조·에듀타운에서 호수공원까지…多 갖췄네


광교 어드밴스힐은 광교 신도시 내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법조타운 및 경기도청(예정) 등이 위치한 광교 신도시 광역행정중심지에 들어서기 때문이다.


광교의 교육 중심지인 에듀타운과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며, 대형마트‧금융기관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편리하다.


인근에 광교 호수공원과 수변공간이 있어 주거환경도 쾌적한 편이다.


배후 임대수요 ‘빵빵’, 시세차익은 ‘덤’


풍부한 배후 임대수요도 이 오피스텔의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 주변으로 250개 기업 및 대학연구소가 입주하는 광교 테크노밸리‧광교 비즈니스파크‧광교 파워센터‧CJ통합연구소 등이 있다.

 
인근에 수원지방법원 법조타운 이전 및 경기도청(예정)이 들어설 예정이며 경기·아주대 등 대학가가 밀집해 있어 대학생 임대수요도 풍부한 편이다.어뮤즈파크·씨게이트 R&D연구소·삼성전자반도체 디지털시티 연구동 신설 등 4만 여명의 배후수요가 예상돼 공실에 대한 염려가 없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들의 평이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광교신도시는 신분당선 연장선 개통과 도청이전, 테크노밸리 등 편리한 교통여건과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춘 수도권 오피스텔 투자 유망지”라며 “신분당선 개통 시 3.3㎡당 1000만원대의 시세가 형성될 것으로 보여 시세차익도 노려볼 만하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광교신도시 블루스퀘어 하나은행 건물 7층이다. 계약금 10%, 중도금 60%(전액 무이자 대출 가능), 입주 시 잔금으로 계약이 진행된다.


현재 선착순 수의 계약 중으로 소형 평형은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신청금 50만원 입금 시 층·호수를 지정할 수 있으며 신청금은 우리은행으로 입금하면 된다.


 (계좌번호: 1005-202-045952, 예금주: 국제신탁(주))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