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추석선물 로봇청소기, 침구청소기 등 인기
뉴스종합| 2012-09-25 10:04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 민족 대 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많은 이들이 부모님, 가족을 위한 추석 선물 준비에 여념이 없는 시기. 추석 선물로 매해마다 기획 상품으로 판매되는 선물세트도 좋지만, 올해는 실속만점의 가전제품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가전 중에서도 청소, 요리 등 명절 집안일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들이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LG전자에서 최근 출시된 로봇청소기 ‘로보킹 듀얼아이 2.0<사진 맨위>’은 효도선물로 손색이 없다. 1~2인 가정의 증가로 자식들과 떨어져 부모님끼리 사는 가정이 많은 요즘. 허리를 굽혀 해야 하는 바닥 청소는 나이 드신 부모님에겐 부담스러운 일거리. 이럴 때 스스로 알아서 청소하는 로봇청소기를 선물로 드린다면 부모님이 좀 더 편하게 노후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로보킹 듀얼아이 2.0은 기존 원형 디자인의 로봇청소기에서 탈피, 사각형 디자인을 적용한 차세대 로봇청소기로, 솔이 닿지 않는 사각지역 크기를 크게 줄였다. 기존 대비 1.5cm 더 길어진 솔을 탑재하여 벽면 및 모서리 구석의 청소 효율을 94%로 높인 것은 물론, 바닥을 닦는 한국인의 청소 습관을 고려해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서랍식 초극세사 걸레판을 탑재한 것도 특징이다.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침구청소기가 추석선물용으로 제격이다. LG전자 침구청소기 ‘앨리스<사진 가운데>’는 1분에 4000번의 펀칭을 통해 피부질환이나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침구 속 숨은 진드기를 완벽히 청소해준다. 무게 또한 초 경량(1.9kg)으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하며 공기 제균 기능까지 있어 아이 건강을 위한 가전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내를 위한 제품으로는 광파오븐<사진 맨아래>이 있다. 명절마다 명절증후군에 시달리는 주부들. 이런 저런 요리 준비에 쉴 틈이 없는 주부들에게 도우미 가전으로 광파오븐을 선물해 주는 것은 어떨까. LG전자의 ‘스마트 디오스 광파오븐’은 전자레인지, 오븐, 그릴, 찜, 식품건조, 발효, 슬로우쿡, 콤비, 토스트 등 9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 복합전기오븐이다. ‘참숯히터’의 열과 빛을 이용한 국내 유일 특허 ‘광파® 가열’ 시스템으로 조리시간 및 영양 손실을 획기적으로 줄인 것이 특징. 170여가지 요리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자동요리 메뉴를 제공해 오븐을 처음 사용하거나 요리에 서툴러도 버튼 하나만 누르면 다양한 요리를 쉽게 할 수 있다.

한편, LG전자는 추석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석 선물 구입 시 이를 잘 활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9월1일부터 9월30일 까지 로봇청소기 신모델 구입 시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은 캐시백 10%와 무이자 10개월 혜택이 제공되며, 베스트샵 하나SK카드 구입고객은 캐시백 10%와 무이자 6개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LG침구청소기 2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침구청소기(VH9020DS, VH9000DS, VH9001DS, VH9002DS, VH9001D, VH9002D) 구매 고객에게 일회용 스마트티슈 30EA와 여분의 헤파필터 1EA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를 통해 확인 가능 하다.

jycaf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