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신상품소개 등)
가을분위기 물씬…수제화 구두로 가을여인 변신
라이프| 2012-09-25 11:26
제셀반 가을맞이 균일가전… 소셜쇼핑 봉퐁에서 할인판매

[헤럴드경제=남민 기자]가을이 다가오면서 스타일 재정비에 들어가는 여성들이 분주해졌다. 가을을 맞아 채도가 낮아진 컬러를 찾는 여성소비자들을 위해 가을 구두를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소셜쇼핑 봉퐁은 제셀반 구두를 70%할인된 가격에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봉퐁은 ㈜헤럴드에서 책임운영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으로 매주 기획전을 마련해 현명한 소비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가이드를 제안, 풍요로운 생활을 위한 양질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봉퐁은 금주 할인 타임으로 제셀반 가을맞이 균일가전을 선보인다. 제셀반 가을구두 8종을 70%할인해 20만원대의 제품을 59,0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제셀반은 운동화처럼 편한 구두를 표방하며 국내 여성 발사이즈를 고려해 인체공학적인 신발을 선보이고 있다. 높은 굽에도 발이 편안한 하이힐로 입소문이 나면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선보이는 가을구두는 앞 코가 둥근 베이직한 스타일의 펌프스, 리본 코사지로 포인트를 준 펌프스, 리쟈드 가죽패턴으로 심플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프리미엄 힐 등 8종이다. 제셀반 구두는 도마뱀, 송아지 같은 특이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의 가죽을 이용해 신발을 제작해 디테일이 특별하다. 흔히 볼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이라도 가죽에 따라 구두의 품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제셀반 구두의 엄선된 가죽은 구두에 가치를 더한다.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운, 베이지, 와인컬러 등 가을분위기의 컬러라인으로 마련된다.


▲운동화처럼 편한 하이힐 ‘제셀반’

편안한 하이힐을 컨셉으로 하는 제셀반(Zessel bahn)은 안락의자의 팔걸이를 뜻하는 브랜드명처럼 편안함을 중시하는 고급 수제화 브랜드이다. 한국인의 발 체형을 고려해 만든 디테일한 부분까지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아있는 슈즈로 여성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풍성한 봉퐁 상설샵…

원위크 할인샵으로 운영되는 봉퐁에서 지나친 상품을 아쉬워했던 소비자라면 봉퐁의 상설 쇼핑몰에서 놓친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봉퐁은 할인된 가격대의 생활용품을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도록 상설샵을 운영한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꾸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된 상설샵에서는 뉴트로지나 스킨케어, 쉐프맘 핸들믹서기, 복부비만 벨트, 어린이 홍삼 등 생활에 꼭 필요한 함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해당하는 상품을 선보인다. 봉퐁은 소비자가 찾는 모든 생활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구매는 봉퐁 홈페이지(www.bonpon.co.kr)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 가능하다.
문의 | 02-3210-2255

suntopi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