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화제분양] 수유역 오피스텔· 미니아파트 특별분양
부동산| 2012-10-04 12:10

지하철 4호선 역세권, 풍부한 유동인구와 배후수요
분양가 경쟁력 ····1억원 초반대


수유역 상권은 풍부한 유동인구와 배후수요가 많은데다, 분양가 면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임대사업을 위한 투자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대표적인 예가 대우건설이 강북구 미아동에 분양중인 ‘수유역 푸르지오 시티’다.
‘수유역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3층~지상 20층 규모로, 오피스텔 22㎡(전용면적 기준)216실, 도시형 생활주택 18~37㎡(전용면적 기준) 298가구 등 총 514가구(실)로 이뤄진다.


특히 소형 주거상품의 선두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푸르지오 시티가 강북구에서는 처음으로 공급되는데다 유동인구와 배후수요를 충족할만한 탄탄한 입지여건을 갖춰 단연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수유역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철 4호선 수유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수유역은 하루평균 유동인구가 9만 여명에 달하며, 수도권 북부와 서울 도심을 잇는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다.

 


서울역, 명동역, 동대문역 등 강북을 관통하는 4호선 라인의 중심부에 들어서는 만큼, 도심 접근성이 좋고 탄탄한 배후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성신여대, 덕성여대 등 인근 대학가 수요까지 풍부해 안정적인 임대수요가 확보돼 있다.


생활여건도 양호한 편이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등 쇼핑시설과 강북구청, 강북경찰서 등 공공기관이 주변에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상품 구성도 돋보인다. 공간 활용도와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초소형 특화가구를 다양하게 적용해 내부 면적을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가전· 가구 등을 완비한 ‘풀퍼니시드 (full furnished)’ 시스템이어서 입주시 따로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


분양조건도 매력적이다.


특히‘수유역 푸르지오 시티’의 경우 · 강북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맣은 수유역세권(하루 평균 9만여명)단지이면서도  · 분양가를 1억원 초반대로 책정했고  · 푸르지오 시티의 강북구 첫 입성작이라는 점에서 투자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분양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계약금 1,000만원대, 중도금 무이자 지원도 병행해 초기 자금부담을 줄였다.


견본주택은 미아삼거리역 인근에 있다. 분양문의 1661-2989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