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위험한 관계, 프랑켄 위니, 루퍼
엔터테인먼트| 2012-10-12 00:08
개봉작1/위험한 관계

1930년대 상하이. 최고급 호텔을 소유한 갑부이자 외모까지 출중한 ‘셰이판’(장동건 분)은 모든 것을 가진 완벽한 남자다. 상류사회의 여성들을 희롱하다 아무 죄책감 없이 내버리는 당대 최고의 바람둥이. 그와 똑같지만 정반대편에 선 여인이 사교계와 정재계를 좌지우지하는 상하이의 큰손 ‘모지에위’(장바이쯔 분)다. 서로에 대한 승부욕이 발동한 그들은 내기를 건다. 애궂은 희생양은 자선사업가이자 정숙하기로 유명한 여인 ‘뚜펀위’(장쯔이 분)다. 허진호 감독. 청소년관람불가.

▶한마디로: 매혹적이지만 치명적인 사랑의 도박



개봉작2/프랑켄 위니

천재 과학소년 빅터 프랑켄슈타인은 세상에 둘도 없는 친구이자 가족인 강아지 스파키를 사고로 잃는다. 슬픔에 빠졌던 빅터는 우연히 수업 시간에 전기 쇼크로 죽은 개구리를 움직이는 실험을 본 후, ‘스파키’를 되살리기 위한 연구를 시작한다. 드디어 비바람이 몰아치던 날, 무덤 속 ‘스파키’를 꺼내온 빅터는 자신이 개발한 장치와 번개를 이용해 살려낸다. 빅터는 행복감에 빠지지만 되살아난 스파키의 존재를 세상에 알릴 순 없다. 하지만 악동 친구들 사이에서 비밀이 차츰 전해진다. 팀 버튼 감독의 흑백 3D애니메이션. 찰리 타핸, 위노나 라이더 목소리 출연. 12세 관람가.

▶한마디로: 귀엽게 기이한 팀 버튼표 애니메이션.



개봉작3/루퍼

시간이동이 가능한 시대. 미래의 범죄 조직은 타임머신을 이용해 암살 대상을 30년 전의 과거로 보낸다. 루퍼는 현재에서 활동하는 킬러로 미래의 조직에서 보낸 타깃을 제거하며 살아간다. 루퍼들은 완전범죄를 위해 유일한 증거인 자신마저 없애야 하기 때문에 30년 후의 미래에서 보낸 자신마저 스스로 죽인다고 계약을 해야 한다. 루퍼 ’조’(조셉 고든 레빗 분) 역시 계약에 의해 30년 후 미래에서 온 자신(브루스 윌리스 분)을 죽이려 하지만, 미래의 ‘조’가 암살을 피해 탈출하면서 문제가 생긴다. 라이언 존슨 감독. 청소년관람불가.

▶한마디로: 기발한 발상의 SF스릴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