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유명 축구스타, 가수와 섹스비디오 유출
엔터테인먼트| 2012-10-26 07:07
[헤럴드생생뉴스]스페인 국가대표 축구스타 제라르 피케(25·바르셀로나)와 콜롬비아 출신 가수 샤키라(35)의 섹스 비디오가 유출된 것으로 알려져 파문이 일고 있다.

미국의 폭스스포츠는 최근 “피케와 샤키라의 섹스비디오가 유출됐다는 루머가 몇 주 간 끊임없이 돌고 있다”며 “샤키라 측은 이 루머에 대해 즉각 부인했지만, 스페인 매거진 ‘Intervieu’가 이들의 측근이 비디오를 유출한 것이 분명해 보인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피케와 샤키라 커플의 섹스 비디오는 핸드폰으로 촬영된 것으로 보이고 15분 정도의 분량이라고 전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섹스 비디오를 입수한 피케의 에이전트는 “아웃포커싱이 되어 흐릿하게 보인다. 피케와 샤키라인 것도 확실하지 않다. 보트의 키 부근에 있던 사람이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샤키라의 변호사 카메리니는 “최근 샤키라가 고용인 한 명을 해고한 적이 있다”며 의심의 눈길을 보낸 뒤 “샤키라의 명성을 흠집내 돈을 요구하려는 불순한 의도가 분명하다”며 이 사건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할 뜻을 내비쳤다.

한편 지난 2011년부터 교제를 시작한 피케와 샤키라는 샤키라는 지난 9월20일 둘 사이에 아이가 생겼음을 알려 혼전 임신설을 시인했다. 내년 1월 출산 예정인 샤키라는 “피케의 아이를 가능한 한 한 많이 낳고 싶다”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