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학교 2013’, 티저영상 공개..첫 촬영 본격 돌입
엔터테인먼트| 2012-11-06 09:01
KBS2 새 월화 드라마 ‘학교 2013’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3’ (극본 이현주,고정원 연출 이민홍,이응복)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학교 2013’은 드라마 첫 촬영에 본격 돌입하며 학교의 진짜 이야기, 그 첫 페이지를 써내려가기 시작한 것.

공개된 ‘학교 2013’ 티저 영상은 연기자들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특히세대는 물론 선생님과 학생이라는 관계를 뛰어넘는 다양한 연령의 연기자들이 전하는 나의 학창시절에 관한 추억담은 색다른 학교 이야기가 펼쳐질 것임을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최고조에 이르게 하고 있다.


본격적 시동을 건 ‘학교 2013’팀은 지난 3일 경기도 수원시 모 고등학교에서 첫 촬영 고사를 지냈다. 정식 고사 이전에 첫 촬영의 의미로 간단하게 치러진 이번 고사에는 이민홍 감독과 스태프들, 연기자들이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드라마의 무사 촬영과 대박을 기원하며 의미 있는 첫 출발을 알렸다.

현재 제작진은 교육과학기술부와 연계된 ‘학교 2013’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학교 폭력 사례 수기 공모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초,중,고등학교 재학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수기 공모전 장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상’을, 가작에 당선된 수기는 실제 드라마에 에피소드로 녹일 예정이다.

‘학교 2013’의 관계자는 “티저 영상 공개 이후 기대감 섞인 반응들을 많이 보여주셔서 더욱 좋은 내용을 담아내고자 스태프들과 연기자들 모두가 첫 촬영부터 큰 기합을 넣었다. 기대하시는 만큼 색다른 진짜 학교 이야기를 그려내려고 노력하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학교 2013’은 장나라-최다니엘-박해미-이한위와 이종석-박세영-김우빈-류효영-곽정욱 등이 출연하며 오는 12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 jwon04@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