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뱀 돼지 물고기…괴물 생명체 등장 ‘기겁’
뉴스종합| 2012-11-15 22:35
[헤럴드생생뉴스] 최근 베트남 북부 호아빈성에서 뱀의 머리 모양을 한 괴물 물고기가 잡혀 화제를 낳고 있다.

온라인 매체인 베트남넷은 최근 호아빈성 미호아 지역의 한 마을에 사는 농부가정체불명의 물고기를 잡아 전문가들에게 확인을 의뢰했다고 15일 보도했다.

부이 반 응웬이라는 이 농부는 웅덩이에서 물을 퍼내다가 진흙 속에서 길이 1.14m, 무게 4.2㎏의 물고기를 발견했다.

뱀 머리에 장어 몸통을 한 이 괴물 물고기는 특이하게도 혀가 돼지의 것과 같아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마을 사람들은 이런 물고기를 평생 본 적이 없다며 기이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응웬은 “발견 당시 물고기의 힘이 강해 인근에 있던 사람들의 손을 빌려야 했다”며 “땅 위로 끌어내는데만 무려 30분이 걸렸다”고 털어놨다.

세계적인 민물어류 전문가인 네즈돌리 박사 역시 괴물 물고기의 사진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뱀 돼지 물고기 뱀 돼지 물고기 뱀 돼지 물고기 뱀 돼지 물고기 뱀 돼지 물고기 뱀 돼지 물고기

그는 문제의 물고기가 가물치과 어류일 것이라며 정확한 이름과 종을 확인하려면 별도의 샘플이 있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물고기는 가는 몸통에 긴 등 지느러미와 큰 입 등이 특징으로 아가미로 호흡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