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키움증권, ‘미국주식 모바일 웹 이벤트’ 실시
뉴스종합| 2012-11-26 10:47
[헤럴드경제=최재원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26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미국주식 모바일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주식을 스마트폰을 통해 거래하면 체결금액에 관계 없이 전원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바닐라라떼 + 시그니처 핫초콜렛)을 지급한다. 참가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접속하여 ‘참여하기’에 동의한 후 스마트폰으로 거래하면 된다.

미국주식 모바일웹은 최근 늘어나고 있는 미국주식 문의와 한국시간으로 야간에 시장이 열리는 점 등을 감안하여 만들어낸 키움증권의 고객 맞춤형 상품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미국주식 및 ETF 거래, 차트, 재무정보 등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와 고객만족센터(1544-9400) 및 나이트데스크(1544-8400, 오후 5시~익일 오전 7시)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키움증권 모바일웹’으로 검색하면 어플을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키움증권은 현재 미국, 중국, 홍콩, 일본 4개국 온라인거래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미국주식예탁증서(ADR)을 통해 42개국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기존 키움증권 계좌 보유고객은 온라인을 통한 해외주식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jwchoi@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