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재수도 이젠 선행학습 시대…2014년 재수선행반 모집
뉴스종합| 2012-11-26 11:20

강남청솔학원 12월 말부터 재수선행반 수업 진행


2013년도 대입 수능시험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일찌감치 재수를 결심한 학생들이 많다. 그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이 있다. 바로 2014년도 수능을 남들보다 먼저 준비할 수 있는 재수선행반이 마련된 것.


강남청솔학원은 정시접수가 끝나는 12월 말부터 내년 2월 15일까지 재수선행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원 관계자는 “7주간의 선행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그동안의 학습 패턴을 유지하고 남들보다 수능 준비기간을 늘릴 수 있다”며, “대부분 재수를 결심하는 시기가 정시전형 결과가 모두 발표되는 2월이라고 볼 때 남들보다 한두 달 먼저 준비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내년은 ‘2014 대입제도개선안’이 적용되는 첫해인 만큼 재학생뿐만 아니라 재수생 역시 많은 혼란이 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시험영역의 명칭이 바뀌는 것은 물론 국영수 과목이 난이도에 따라 A형과 B형으로 나눠 치러진다. 또한 영어과목의 듣기평가 비중이 50%로 늘어나는 등 확 바뀐 수능제도에 따른 효과적인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강남청솔학원은 2014년 수능제도의 개정된 부분을 미리 파악해 맞춤 수업을 전계 한다. 수학의 학습비중을 대폭 강화하고 인문계는 국어, 영어, 수학에 대한 집중학습을, 자연계는 수학, 과탐을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또한 이투스 온라인 유명강사진을 초청해 대입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전문 입시 컨설턴트와의 개별 상담을 통해 대입전략을 점검한다. 수업 후에는 성취도 테스트를 통해 성적이 취학한 과목에 대한 멘토링과 클리닉을 실시하여 학생들의 학습성취를 보다 향상시키고자 한다.


이외에도 재학생 시절의 학습성과를 분석하고 효율적인 학습전략을 모색하여 보다 체계 있게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방침이다.


재수선행반의 등원은 아침 7시 50분부터이며 7교시 수업을 마친 후에는 저녁 10시까지 자기주도학습이 진행된다. 강남청솔학원의 재수선행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