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증권 방송 수익률 1위, 실제로 이 정도일 줄이야
뉴스종합| 2012-11-26 10:49

금주 국내증시는 1900선 안착을 기반으로 추가적인 상승을 시도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하루에도 수십개의 급등종목이 추천되고 있는X,1 증권 방송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곳에서는 회원들의 시청후기 및 수익률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수천명의 투자자들이 믿고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청후기 게시판에는 원금회복을 했거나, 큰 수익을 보고 있다는 글이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으며, 하루에도 수십% 수익을 봤다는 게시물이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다.


방송 참여자가 자발적으로 올린 감사 글은 11월에도 300건 이상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옥경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X,1 증권방송에 하루에도 수천명의 참여자가 몰리는 이유에는 무한 경쟁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문가들의 수익률을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증권방송은 다 시청해 봤다. 하지만 계속 손실만 보다. 마지막으로 정착한 곳은 X,1 이다.”


강남에 사는 주부 전홍자(41)씨는 ‘서옥경대표’ 전문가를 통해 최근 하이쎌, KG이니시스 등을 추천 받아 30%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하였다며 감사의 눈물을 흘렸다. 또한 금일 추천종목이었던 에이엔피가 상한가를 기록하면서 회원들에게 큰 희망을 안겨주었다.


‘서옥경대표’는 단기스윙매매의 귀재로 불리며, 2개월 연속 수익률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여성 전문가다. 매월 30% 계좌수익을 목표로 하고 있는 그녀는 단기종목으로 매일 10%수익 퍼레이드를 기록하고 있으며, 10월 누적 수익 105%, 11월 현재까지 누적수익률 94%를 기록하며 다시 한번 그녀의 실력을 검증 받은바 있다.


그런 그녀가 금일 무료증권방송을 진행한다고 하니, 청취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지금 바로 참여하길 바란다.


 ‘서옥경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문의전화 1644 - 6977


▷ 관심종목
테라리소스, 아가방컴퍼니, 에스코넥, 하이쎌, 예당


▷▶ 문자메시지 종목추천 3일 무료 체험하기 ◀◁
클릭 ☞
http://www.x1.co.kr/smart_plus/pop_newsFreeJoin.jsp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