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마이크몰’ 사이트 개편 및 온라인 청음 서비스 실시
뉴스종합| 2012-12-04 15:30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가능했던 청음 서비스 온라인 매장에도 가능해져


유선 마이크, 무선마이크 및 음향기기 전문 업체 마이크몰이 11월 창립 10주년을 맞아 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 사이트 개편을 통해 이전까지 오프라인에서만 가능했던 청음서비스를 온라인에서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새롭게 실시되는 온라인 청음 서비스는 다양한 마이크를 가격대, 용도별로 분류하여 동일한 조건으로 레코딩한 음원을 온라인 상에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 상에서 청음하고 구매할 수 있어 자신이 원하는 마이크를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 해외결제시스템 paypal 서비스와 국제배송 EMS와의 배송계약을 체결하여 해외 거주자들도 손 쉽게 주문하고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마이크몰에서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마이크몰 사이트 내 ‘알뜰몰’ 코너에서는 교회음향, 무선마이크, 스피커 시스템 등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11월 11일부터 사이트 구매 고객 및 낙원매장 방문 고객 만 명에게는 ‘마이크몰 10주년 기념 케이블 타이’를 증정, 11월 28일부터는 제품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불평 없는 세상 만들기’ CFW-KOREA에서 제작한 감사노트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마이크몰은 올초 설립한 호주법인을 기반으로 아마존, Ebay를 통한 해외 오픈마켓 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있으며 미국 Tmk-USA 한국딜러십 계약으로 TMK 스피커, 마이크를 공식 수입/유통해 국민 마이크라는 애칭을 얻은 MOZ KD4000 마이크를 비롯해 Turner TD52의 새로운 버전인 Turner New TD52 보컬 마이크를 판매하고 있다.


한편 마이크몰은 2006년 3월부터 시작한 전국 작은 교회에 마이크 제공 캠페인과 KBS2 ‘내생애 마지막 오디션’ 등 방송 협찬 마케팅 등을 꾸준히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