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대 대선
이외수 투표 독려 영상, 깜짝반전 어떻길래?
뉴스종합| 2012-12-18 07:29
[헤럴드생생뉴스]150만 팔로어를 보유한 소설가 이외수의 ‘깜짝 반전’ 투표 독려 영상 메시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외수 작가는 16일 오후 유튜브에 ‘이외수 투표독려 영상메세지’라는 제목의 2분 짜리 동영상을 올렸다.

이 작가는 “세상이 갈수록 살벌하면서도 험악해지고 있습니다. 하루 건너 한 번씩 살인사건이 일어나고 하루 건너 한번씩 강간 사건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가짜가 진짜 행세를 하고 진짜가 가짜 취급을 받는 세상입니다”라며 “이제 바꿔야할 때가 왔습니다. 국민을 상대로 거짓말을 하지 않을 정당의 후보를 찍으시면 됩니다. 저는 비록 늙었지만 아직도 세상이 밝아지길 간절히 소망하고 있습니다. 투표합시다. 투표만이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노인들도 젊은이도 아이들도 사람답게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갈 당신의 한 표를 기대하겠습니다”고 힘주어 말했다.

그러면서 이외수 작가는 “당신의 한 표를 기대하겠다”며 오른쪽 검지를 펴들어 마치 기호 1번을 연상케 했다. 이어 ‘내 꿈이 이루어지는 나라’라는 박근혜 새누리당 후보 캠프 로고가 떴다. 

박근혜 후보를 지지하나 생각되는 순간 문재인 민주통합당 후보 담쟁이 캠프를 상징하는 초록색 담쟁이덩굴들이 박근혜 캠프 로고를 가렸고 이어 ‘사람이 먼저다’라는 문재인 후보 로고로 마무리했다.

네티즌들은 “반전이 놀랍다” “역시 위트가 있다” “감동했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