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주식으로 대박 터졌다" 신난 투자자들, 왜?
뉴스종합| 2012-12-27 10:55

분당에 사는 주식초보자 김문종씨는 주식을 시작한지 한 달 만에 원금의 15%되는 수익을 거둔것으로 나타나 화제가 되고 있다.
김문종씨는 단순히 ‘서옥경대표’ 전문가의 방송에서 추천해 주는 종목을 그대로 매수했을 뿐이었다며 어안이 벙벙해했다.


‘서옥경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올해 초 회사를 그만두고 퇴직금으로 주식에 뛰어들어 큰 손실을 봤다. 그러다 우연히 서옥경대표 전문가님 방송에 참여하게 됐고, ‘단기 고수익’ 프로젝트를 통해 큰 수익을 볼 수 있었다.”


 ‘서옥경대표’ 전문가의 추천주가 연일 급등하자,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수많은 투자자들이 큰 수익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금일 ‘서옥경대표’ 전문가는 무료공개방송을 통하여 ‘단기 고수익 프로젝트’ 2기 회원을 모집 중에 있어, 수 백명의 투자자들이 한꺼번에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서옥경대표 전문가, 그녀는 누구인가?
월 평균 200%에 달하는 누적수익률을 자랑하는 서옥경대표 전문가는 주식으로 고통 받는 투자자들을 위한 ‘단기 고수익’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박 3일 단기매매 및 데이트레이딩을 통하여 매일 5% 이상의 수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서옥경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서옥경대표 선생님과 함께 한지 열흘만에 수익률이 20%가 넘었네요..현대엘리베이, 팀스등 한 종목당 10% 이상씩 수익을 맛 보았습니다. 제 계좌도 드디어 빨간불이 됐네요!”


‘서옥경대표’ 전문가의 방송을 2개월 동안 시청했다는 회원들은 연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수익금으로 자녀 결혼자금을 마련했다는 주부부터 아파트 담보 대출금을 다 갚았다는 중소기업 부장님도 있었다.


그녀의 방송을 통해 하루 300만원 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투자자들이 쏟아지자 방송참여가 쇄도하고 있다. 특히 강남 대치동과 과천 부유층의 방송 참여 문의가 많아 큰돈을 벌 수 있다는 소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됐다.


그녀는 하루에도 5% 이상 수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금일 장 중에 진행되는 무료공개방송을 통하여 모든 기법 등을 낱낱이 공개할 전망이다.
‘서옥경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문의전화: 1644 - 6977


▷ 관심종목
STX팬오션, 우리들생명과학, 소리바다, 케이씨티, 대한전선


▷▶ 문자메시지 종목추천 3일 무료 체험하기 ◀◁
클릭 ☞
http://www.x1.co.kr/smart_plus/pop_newsFreeJoin.jsp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