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에스지인터넷, 'DK온라인' 업데이트 3.0 '잃어버린 도시' 전격 오픈!
게임세상| 2013-01-03 10:39


(주)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이 서비스하고 (주)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한 'DK온라인'이 2013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업데이트 3.0 '잃어버린 도시'를 전격 오픈 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DK온라인'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만날 수 있게 된다. 먼저 최대 300%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사냥터 '나드카스'를 공개한다. 이 지역은 40에서 51레벨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는 곳으로써 드워프 광산, 고대 드워프 도시 등 최고 난이도를 가진 '잃어버린 도시'에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준비한 빠른 레벨업 사냥터이다. 

      또한, 최고 레벨을 60으로 상향 조정하고 최상급 무기와 방어구를 비롯하여 50레벨 대에 변신 가능한 고대 드워프 성기사, 석궁병, 흑마법사 등을 추가와 각 직업별 신규 스킬 추가로 강력한 기술을 구사할 수 있게 된다.
 
'DK온라인'은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30일(수)까지 전용 PC방에서 접속할 경우 15분 마다 지급되는 별을 모으면 프리미엄 포인트를 비롯하여 '제왕의 부츠', '수호의 갑옷', '핏빛의 장검'등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신규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다양한 주문서가 담겨있는 초보자 패키지 아이템을, 오랜만에 게임에 접속한 회원 대상으로 생명력 및 강화 물약, 변신주문서 등을 지급한다.
 
에스지인터넷 이성진 게임사업팀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최고 레벨 상향 조정을 비롯하여 다양한 컨텐츠 추가로 새로운 DK온라인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2013년에도 꾸준히 사랑 받는 DK온라인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스텝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DK온라인'의 업데이트 3.0 '잃어버린 도시'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k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