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SK플래닛, 콘텐츠 추천기능 강화된 T스토어 3.0 선봬
뉴스종합| 2013-01-04 09:18
[헤럴드경제=서지혜 기자] SK플래닛의 ‘T스토어’가 4일 개인화된 콘텐츠 추천기능과 멀티미디어 콘텐츠 바로보기 기능이 강화된 ‘T스토어 3.0’을 선보였다.새롭게 개편된 T스토어는 SK플래닛이 자체 개발한 대용량 데이터 마이닝 알고리즘 분석 기술을 적용한 맞춤형 콘텐츠 추천 기능을 제공한다.

T스토어 3.0은 ▷T스토어 첫 화면에 탑재된 개인 맞춤형 콘텐츠 추천 서비스 ‘앱코디’ ▷T스토어 이용자의 연령, 계절, 시간대, 기분 등 상황에 연관된 콘텐츠를 한번에 검색할 수 있는 ‘테마추천’ 페이지 ▷최신영화, 방송, 음악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단 한번의 터치로 최대 3분간 미리 볼 수 있는 ‘T플레이’ 기능 등으로 구성된다.

T스토어의 최신버전은 T스토어 접속 시 자동 업그레이드 되고, SK텔레콤용 갤럭시S3 LTE기종을 시작으로 이용 대상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박정민 SK플래닛 스토어 사업부장은 “1900만 명이 사용하는 T스토어는 ‘개방’과 ‘혁신’을 기반으로 국내외 모바일 콘텐츠 생태계 구축을 위해 힘써왔다. 앞으로도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플레이 그라운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고 밝혔다.

서지혜 기자/gyelov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