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유모차 ‘리안’, ‘201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뉴스종합| 2013-01-25 18:25
[헤럴드경제=윤병찬 기자] ㈜에이원베이비(대표 이의환)가 자사의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고 국가브랜드위원회와 지식경제부, 중앙일보, JTBC가 후원하는 ‘201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소비자의 브랜드 평가와 전문가의 기업 평가를 종합해 선정한다. 리안 유모차는 소비자의 브랜드 만족도와 신뢰도, 기업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으로 최종 선정되었다.

대상으로 선정된 리안의 스핀 유모차는 신생아부터 4세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형 유모차로, 핸들 프레임이 360도 회전하는 양대면 전환 기능과 요람형 멀티 시트,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트는 카시트와 요람으로 호환할 수 있어 소비자로부터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리안의 스핀 유모차는 얼마 전 소비자시민모임이 국제소비자테스트기구(ICRT)를 통해 실시한 국내 판매 유모차 제품에 대한 품질 테스트에서도 해외 고가 브랜드를 제치고 우수평가를 받은 바 있다. 리안의 로데오미르(RODEO MIRR) 유모차 역시 과학적인 무게 중심 설계로 구현한 최상의 핸들링을 인정 받아 한국타이어 나눔재단이 기증하는 유모차에 선정되기도 했다.

에이원베이비 이의환 대표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신 상이기에 수상의 의미가 남다르다”면서 “리안 유모차의 브랜드 철학인 세계 수준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실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