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유니퀘스트 창립 20주년 기념‘윈도우 임베디드 구매 프로모션’ 진행
뉴스종합| 2013-02-18 11:20

윈도우 임베디드 라이선스 구매고객에 8000mAh 배터리팩, 120GB SSD, LED TV 증정


인텔 등 국내 외 40여개 반도체메이커의 부품을 공급해 온 유니퀘스트가 올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윈도우 임베디드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퀘스트 측은 18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윈도우 임베디드 라이선스를 구매하는 모든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8000mAh 배터리팩, 120GB SSD, LED TV 등을 증정하고, 방문 상담 신청시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3월말까지 진행되며, 누적 수량에 따라 단계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유니퀘스트 윈도우 임베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윈도우 임베디드 OS는 일반 개인, 사무용 컴퓨터 이외의 모든 산업용 컴퓨터 및 임베디드 디바이스에 적용되는 라이선스로서, 일반 PC 버전과 동일하거나 산업용으로 특화된 다양한 제품을 포괄하여 제공하는 기업 고객을 위한 산업용 OS이다.


윈도우 임베디드의 라인업을 살펴보면, 데스크 탑 OS와 완전히 동일한 기능의 Enterprise제품군, POS, DID, KIOSK등의 리테일 장치를 위한 POSReady제품군, 고객의 시스템에 최적화된 이미지와 기능을 선택, 구성할 수 있는 Standard제품군 및 Server제품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Windows Embedded 8 제품군이 출시되어 차세대 디바이스를 기획하는 고객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유니퀘스트를 통해 구매하면, 디바이스 사용자가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복구솔루션 구축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는 제조사의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팁이다.


또한 윈도우 임베디드 OS는 산업용 디바이스를 위한 15년의 제품 공급 기간 및 10년의 기술지원을 보장하며, 데스크탑 버전이 이미 단종된 Windows XP Professional for Embedded Systems도 2016년까지 공급된다.


유니퀘스트 측은 “자사는 지난 2008년부터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임베디드 라이선스 공식총판으로 지정되어 경쟁력 있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해왔다”며 “특히 인텔의 보드제품 및 Embedded CPU, SSD 제품과 OS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가격 경쟁력 및 효율적인 솔루션과 기술지원을 구성하여 고객의 요구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