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강남웨딩홀 스칼라티움, 리조트풍의 채플웨딩으로 리뉴얼 재오픈
뉴스종합| 2013-02-21 11:00

지난 한해 채플웨딩으로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강남지역 인기웨딩홀 스칼라티움이 2013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전면적인 인테리어 리뉴얼을 단행, 재오픈을 한다. 오픈 1주년을 맞아 ‘리조트웨딩’ 과 ‘채플 웨딩’ 을 메인 콘셉트로 새롭게 다시 태어난다고 한다.


스칼라티움의 이번 리뉴얼을 웨딩홀, 연회장, 폐백실 별로 자세히 살펴보면, 먼저 본식이 이루어지는 웨딩홀은 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인 결혼식 자체의 성스러움을 한껏 돋보이게 하기 위하여 축복의 의미를 담은 발리풍의 내추럴한 플라워 샤워를 비롯, 단상까지 연결된 남국의 꽃들이 피어있는 웨딩 로드, 사랑의 절벽과도 같은 스톤 장식을 통해 낭만적이고, 성스러운 웨딩의 감동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한다고 한다. 특히, 1층 카메라타 홀은 1시간 30분의 여유로운 예식시간을 자랑하는 공간으로, 리조트풍의 채플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식사가 이루어지는 연회장 리뉴얼을 통해서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웨딩 트렌드를 반영하여 심플함과 모던함을 메인 테마로, 인생의 새로운 계단에 서 있는 신랑, 신부에게 최고의 추억을 선물 한다고 한다. 갓 구운 수제 빵과 케이크를 제공하고, 최고급의 스테이크와 샐러드, 와인 등의 신선한 음식을 바로 맛볼 수 있게 배려 해 맛과 향기, 보는 즐거움을 모두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모든 조리과정을 공개하는 오픈 키친 형태를 채용, 신뢰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혼주와 신랑, 신부는 단독룸에서 예식 후 가족들과 함께 여유롭고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게 배려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폐백실의 경우,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 강조할 예정이며, 그로 인해 부부의 영원한 약속과 축복을 위한 최상의 공간을 제공한다고 한다.


스칼라티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더 세련되어진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유명 쉐프가 정성껏 준비하는 정갈한 음식 등 기존 웨딩홀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웨딩홀 선택을 결정짓는 요소를 모두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라고 밝혔으며 또한, “현재 스칼라티움은 리노베이션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며, “올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라면 이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 고 말했다.(강남 스칼라티움 문의전화 02-538-33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