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스코건설, 천안ㆍ아산에 대규모 더샵 브랜드타운 조성
부동산| 2013-03-26 08:11
산 더샵 레이크시티 796가구 3월말 ~ 4월 초 분양 예정


[헤럴드경제=정순식 기자]포스코건설이 이달 말에서 다음달 초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는 포스코건설이 천안ㆍ아산 지역에 조성하는 대규모 더샵 브랜드타운으로 산업 단지 인근 입지로 탄탄한 배후수요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분양하는 796가구를 포함해 총 1914가구 규모의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가 완공되면, 포스코건설이 2004년 공급한 1288가구의 ‘더샵 레이크사이드’와 함께 총 3200여 가구 규모의 대규모 더샵 브랜드타운을 완성하게 된다. 지하 2층, 지상 10~23층, 30개 동, 2개 단지로 조성되는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는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될 예정이다.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는 인근 산업단지와 가까워 직주근접의 장점이 부각되고 있다. 탕정 삼성디스플레이시티가 위치한 탕정산업단지는 직선거리로 3.4㎞이며 백석산업단지와 천안산업단지도 차로 7∼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 KTX 천안아산역에서 직선거리 6.4㎞에 단지가 조성되기 때문에 KTX를 통해 서울 및 타지역으로 이동하기가 용이하다.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의 자연 친화적 입지도 강점으로 손꼽힌다. 단지 인근에 연암산과 월랑저수지가 위치해 단지 내에서 자연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 해발 294m의 연암산이 단지 가까이 위치해 연암산의 4계절을 누릴 수 있으며, 문화광장과 산책로가 설치된 월랑저수지에서는 다양한 문화 및 여가 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연암산과 월랑수변공원을 잇는 1시간 30분 거리의 산책로(월랑연암둘레길)가 단지 내 산책로와 이어지도록 설계해 입주민들이 자연 속에서 손쉽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다.

단지 내에는 월랑저수지를 조망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 등 스포츠 시설뿐만 아니라 냉ㆍ온탕이 있는 사우나도 마련돼있으며,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해 단지 안에서 편리하고 건강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단지 내 어린이들의 학습공간이 될 어린이도서관과 독서실, 생태연못을 비롯해 놀이공간인 키즈카페, 물놀이장, 유아놀이터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041)427-3000

su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