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여성의류 쇼핑몰 ‘레미떼’
뉴스종합| 2013-03-26 11:20


봄맞이 원피스 균일가 이벤트

결제 시 10% 할인 혜택 주어지는 알뜰 상품권 출시



봄바람이 포근해지자 저녁 약속과 주말 약속이 밀려온다. 산뜻한 봄맞이 패션으로 봄기운을 뽐내고 싶지만 막상 내 스타일에 맞는 옷을 고르기가 쉽지 않다. 올 봄 유행 패션을 한 자리에 모두 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여성 패션 의류 쇼핑몰 ‘레미떼’가 봄맞이 원피스 균일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이직한 원피스부터 화사한 컬러의 원피스까지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원피스를 13,900원에 균일가 판매 한다.


레미떼에서는 올 봄 유행 아이템인 배색 컬러 아우터, 꽃무늬 아이템, 비비드한 컬러의 팬츠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레미떼 관계자는 “올 봄 아우터의 경우 경쾌함 느낌의 배색 컬러가, 가디건과 후드점퍼, 스커트의 경우 플라워 프린트를 접목해 여성스런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 유행”이라며, “상의뿐만 아니라 하의도 노랑, 파랑, 핑크 등 비비드한 컬러에 슬림한 핏을 자랑하는 키칭 팬츠가 인기”라고 말했다.

 


한편, 레미떼는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위해 상품권을 출시했다. 레미떼 상품권은 5만원, 10만원 권으로 판매 중이며 상품권으로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레미떼 쇼핑몰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레미떼는 매일 완소 아이템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레미떼는 현재 SBS 정글의 법칙과 MBC 세바퀴 프로그램의 제작 협찬을 맡고 있으며, 얼마 전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에서 조사한 인터넷쇼핑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의류 쇼핑몰 분야 2위(공동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현재 레미떼는 코스메틱 라인도 선보이고 있으며 봄을 맞아 다양한 봄 신상 코스메틱도 판매 중이다. 레미떼가 제안하는 봄 신상 패션 아이템은 레미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