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kt금호렌터카, 첨단 법인차량관리시스템 프로모션 실시
뉴스종합| 2013-04-11 09:32
[헤럴드경제=김상수 기자]kt금호렌터카가 법인 차량 관리 시스템(FMS, Fleet Management System) 출시 1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는 FMS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간 행사를 진행하며, FMS 장착대수에 따라 20대 미만은 3개월간, 20대 이상은 6개월간 월 이용료 없이 사용할 수 있다.

FMS서비스는 최첨단 LBS(Location Based Service, 위치기반서비스) 및 텔레매틱스(Telematics, 차량 무선인터넷 서비스) 기술과 차량관리 솔루션 등을 하나로 결합해 정확한 운행 정보를 바탕으로 차량 운영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도 있다. 자동으로 생성된 운행 정보를 통해 차량 관리가 쉬워지는 것도 특징이다.

그밖에 내비게이션에서 블랙박스에 녹화된 화면을 동시에 시청할 수 있고, 후방 카메라로 시야 확보도 가능하다. 차량관리솔루션 연동으로 차량의 실시간 위치 파악도 제공된다. 


kt금호렌터카에서는 FMS서비스를 표준형 월 2만원과 내비게이션형 월 2만5000원으로 제공한다. 월 통신요금은 36개월 계약기준 단말기, 가입비, USIM비, 설치비 및 통신료, 관제비가 포함돼 있다. 기업 업무용 차량 10대 기준, 3년간 장기렌터카에 FMS를 이용 할 경우 자산의 효율적 운영을 통한 약 3000만원 이상 이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kt금호렌터카 측의 설명이다.

kt금호렌터카 관계자는 “앞으로도 kt금호렌터카 만의 최첨단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업계 최고의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dlcw@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