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친환경 단지에 명문학군까지…EG건설, ‘세종신도시 EG the 1’ 주목
부동산| 2013-04-15 11:37
EG건설은 오는 5월 세종시 1-4생활권 L1블록과 1-1생활권 L7블록에 전용면적 59~79㎡의 중소형으로 구성된 ‘세종신도시 EG the1’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세종신도시 EG the1’이 들어설 입지는 행정타운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세종시내 최고의 생활권으로 주목받는 곳이다.

이중 1-4생활권 L1블록에서 분양 예정인 단지는 세종시의 핵심인 행정타운과 상업지구와 가까운 세종시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주변환경, 대중교통, 학군, 생활편의시설 등에서도 최적의 여건을 갖춘 게 특징이다. 특히 경부고속도로, 유성 IC, BRT 등 탁월한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방축천 건너 중심상업시설과 오페라 아일랜드, 캐스캐이드, 워터풀 등의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자연친화형 단지다. ‘세종신도시 EG the1’ 단지는 또 유치원(예정), 초ㆍ중ㆍ고교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세종시내 카이스트 단과대학을 비롯한 국내외 명문대학이 유치될 예정이다. 

EG건설 한 관계자는 “아파트 단지 바로 앞에 초ㆍ중학교뿐 아니라 국제고, 과학고, 카이스트 단과대 등이 인근에 위치해 세종시 최고의 명문학군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 단지가 들어설 세종시 1-1생활권은 저밀도의 고급주택과 친환경 생태마을로 계획돼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게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문의 1661-0077.

최남주 기자/calltaxi@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