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컴투스, 김기리와 함께 '매직팡 for Kakao' 오프라인 행사 진행
게임세상| 2013-06-03 14:55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5월 30일 '김기리와 함께하는 컴투스 매직팡DAY' 행사를 열고, '매직팡 for Kakao' 유저 초정 오프라인 대전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매직팡 for Kakao' 출시 이후 '김기리와 진짜로 한 팡 붙자!' 이벤트 코너를 통해 참여를 지원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고, 30일 컴투스로 직접 초대해 '매직팡 for Kakao' 공식 홍보모델인 개그맨 김기리와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현장에서는 '매직팡 for Kakao' 내 지인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1:1 대전모드'를 통해, '유저 대 유저', '김기리 대 유저' 경기를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해 최종 승자를 선정하고 기념품 증정 및 포토타임을 진행했다. 이 외에도 '매직팡 for Kakao' 개발팀과 직접 만나 인사를 나누는 코너와 김기리 인터뷰 시간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특별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홍보모델 김기리는 인터뷰를 통해 "컴투스를 방문해 유저들과 직접 만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즐거웠다"며 "앞으로도 '매직팡 for Kakao'에 대한 애정을 갖고 더 열심히 홍보 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매직팡 for Kakao'는 단순한 조작을 통해 같은 모양의 3블록을 매칭해 나가는 스마트폰용 퍼즐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폭 넓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테이지 형식으로 구성된 혼자하기 모드는 물론,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 적용되어 지인과 실시간으로 즐기는 1:1대전 혹은 매직팡 유저와 랜덤 1:1대전 모드가 모두 가능하다.

한편, 김기리는 KBS 25기 공채 개그맨 동기 신보라와 '매직팡 for Kakao'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은바 있으며, KBS 2TV '개그콘서트'의 '생활의 발견', '불편한 진실' 코너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연예계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