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드라마 ‘오로라 공주’ 속 인테리어… “문풍지도어”
뉴스종합| 2013-06-12 12:00

문풍지도어, ‘잘났어 정말’, ‘금 나와라 뚝딱’ 등 인기 드라마 협찬 ‘적극’


드라마 속 화려한 주인공들의 삶은 그 자체로 시청자들의 로망이 되곤 한다. 특히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주인공들의 패션이나 차 등은 빠르게 유행하며,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경우가 다반사다. 최근에는 드라마에 등장하는 인테리어까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가구나 조명, 분위기 등을 그대로 따라 하려는 시청자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이에 각종 인테리어 관련 업체들은 자사 제품을 드라마에 협찬하는 방법을 통해 자연스럽게 미디어에 노출시키려는 똑똑한 전략을 세우고 있다.


개성 넘치는 도어 인테리어 전문기업 ‘문풍지도어’ 역시 인기 드라마에 자사 제품을 협찬하면서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서고 있다.

 


현재 ‘문풍지도어’가 협찬하고 있는 드라마만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 ‘잘났어 정말’,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등 3곳에 달한다. 다양한 계층과 인간군상이 등장하는 드라마인 만큼 개성 넘치는 인테리어를 필요로 하는 가운데 ‘문풍지도어’가 자사의 도어 제품을 지원, 이들 드라마에 양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이다.


문풍지도어 관계자 “드라마마다 각각 그게 맞는 다양한 스타일의 도어 인테리어를 필요로 하는데 문풍지도어의 개성 있고 세련된 스타일의 제품들은 극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드라마협찬도어고 큰 화제를 모으며 방송 후 회사로 제품 문의를 해오는 경우도 적지 않다”고 전했다.


또한 “드라마 협찬은 단순히 제품 홍보 차원을 넘어 종합예술인 드라마 제작에 조금이라도 기여할 수 있다는 데서 큰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드라마 제작 지원에 참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문풍지도어(www.mpjdoor.co.kr)’는 그동안 정밀한 시공 기술과 목창호 산업력을 바탕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도어 인테리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왔으며, 기업윤리 엄수와 사회 환원 등 나눔 문화 및 선진화된 창호 문화 구축에 이바지하며 모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