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스카프 타샤-페린, 팝핀에 덤블링-웨이브까지 '감탄'
엔터테인먼트| 2013-07-19 08:26
걸그룹 스카프(Skarf) 타샤, 페린의 파워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알파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소셜네트워킹서비스), 유투브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타샤와 페린은 P.Diddy의 'P.Diddy Rock'에 맞춰 절도 있는 안무를 추고 있다.

타샤와 페린은 몸매가 돋보이는 핫팬츠와 배꼽티를 입고 파워풀한 군무를 선사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동안 무대 위에서의 상큼 발랄했던 모습과는 달리, 힘 있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팬들에게 반전을 안겼다.


특히 팝핀은 기본이고 파워풀 하면서도 섹시함이 가득 담긴 웨이브, 그리고 90도의 자유자재로 꺾이는 허리 등 고난이도 안무를 거뜬히 소화해내 주목받고 있다.

무엇보다 멤버 페린은 싱가포르에서 대학생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 댄스 학원 강사직을 역임 했을 정도로 비보잉은 물론 아크로바틱 등의 수준급 댄스 실력을 자랑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 나머지 멤버들 역시 페린을 필두로 다양한 안무 소화를 위해 여러 장르의 댄스를 섭렵, 혹독한 트레이닝에도 열의를 다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스카프는 신곡 '러브 바이러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오는 8월 11일 싱가포르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해외활동에 돌입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