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굿 닥터’ 주상욱, ‘진격의 욱상욱’ 화제..네티즌 관심 ‘UP’
엔터테인먼트| 2013-08-26 08:40
‘굿 닥터’ 주상욱의 ‘진격의 욱상욱’ 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KBS2 월화드라마 ‘굿 닥터’(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속 주상욱(김도한 역)의 극중 버럭하는 장면만을 모은 ‘진격의 욱상욱’ 영상이 유튜브를 비롯한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등에서 네티즌들을 사로 잡고 있다.

공개 된 영상 속에는 ‘굿 닥터’에서 보여 줬던 주상욱의 욱하는 대사들이 짧게 편집됐다. 마지막에는 ‘버럭’하는 연기를 하다가도 웃음보를 터트리는 NG장면까지 담겨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큰 웃음을 주고 있다.

극중 김도한의 ‘욱’은 단편적인 화로 인해 나온 버럭이 아닌, 자신이 병원에 없는 도중 일어난 사태에 대한 안타까움과 비인기과로써 제대로 된 소아외과 의사가 없는 안타까운 현실, 주원과 문채원을 향한 마음이 반영된 카리스마 넘치는 ‘욱’. 하지만 이 영상은 그러한 욱 장면만을 모아 오히려 웃음을 만들어내며 주상욱에 대한 매력을 배가 시키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화제가 된 이 영상은 하루 만에 여러 SNS를 점령했으며 30초 가량밖에 되지 않는 짧은 영상에도 불구하고 수십만 건에 육박하는 조회수로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는 사람마저 혈압상승! 주상욱 박력터진다~", "완전 센스 넘치는 편집. 주상욱 매력 짱!", "아침 알람용으로 딱!", “매력이 넘쳐흘러 초과 상태~ 욱도한 너무 귀여워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