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대명리조트, 9월 분양가 인상 전 마지막 특별 찬스
부동산| 2013-08-27 10:19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레저업계 선두주자인 대명리조트가 회원권 가격인상이 확정되면서 인상되지 않은 마지막 기회로 선착순 콘도 회원권을 특별 분양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특별 회원권은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이 가능하고 만기 시 전액원금도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회원혜택과 가입자격도 개인기명, 개인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도록 선택의 폭도 넓은 이번 분양은 2000만원대의 패밀리 회원권과 3000만원대 스위트형, 1~3억대 VIP노블리안 회원권을 특별 신규혜택으로 분양하며 패밀리/스위트 회원은 매년 30박, VIP노블리안형은 60박까지 이용 할 수 있다.

 


한편, 홍천 비발디파크에 있는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2012년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아쿠아월드는 델피노골프&리조트, 쏠비치호텔&리조트, 거제오션베이, 경주, 단양, 변산에 갖춰져 있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돼 전국의 대명리조트 11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비발디, 양양쏠비치, 변산, 단양, 제주, 엠블호텔여수, 킨텍스엠블호텔일산, 거제오션베이)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예약해 사용할 수 있고, 최근 인기리에 분양된 VIP프리미엄 노블리안은 소노팰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연 60박), 현재 잔여구좌만이 남아있어 선착순으로 확보가 가능하다.리조트관계자는 "담당자가 1:1 지정 고객 담당제로 관리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며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은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탈로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리조트 회원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 전화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문의전화 : 02-555-6133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