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맘마미아' 규현, 100% 싱크로율 엄마 공개
엔터테인먼트| 2013-09-06 13:32

KBS2 예능프로그램 '맘마미아'가 대국민 퀴즈를 진행한다.

'맘마미아'는 오는 8일 방송 예정인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특집을 앞두고 남성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규현과 걸그룹 카라 박규리, 투애니원(2NE1) 공민지, 틴탑 천지, 천명훈 등의 엄마 얼굴과 더불어 이들이 누구의 엄마인지를 맞추는 퀴즈를 공개했다.

'맘마미아' 제작진은 지난 5일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8일과 15일 총 2회에 걸쳐 방송 예정인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특집을 앞두고 '스타의 엄마를 맞춰라' 퀴즈를 진행하기로 했다"면서 "오는 7일 오후 4시 30분까지 시청자 투표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제작진은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특집에 참여하는 규현, 박규리, 공민지, 천명훈, 천지 등 엄마들의 얼굴을 공개했다. 시청자들은 7일 오후 4시 30분까지 5인의 엄마가 어떤 스타의 엄마인지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답을 맞춘 시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아이돌 스타 엄마들의 얼굴이 공개되자 온라인을 중심으로 네티즌들의 반응이 높아지고 있다. 아들, 딸과 똑 닮은 붕어빵 엄마가 있는가 하면 전혀 다른 얼굴로 궁금증을 자아낸다는 의견이다. 특히 이 가운데에는 아이돌 못지않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스타 엄마도 있어 관심이 모아진다.

'맘마미아' 제작 관계자는 "아이돌 특집을 앞두고 엄마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이같은 퀴즈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퀴즈와 함께 방송을 보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대국민 퀴즈 진행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