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소유-매드클라운 '착해빠졌어' 전 음원차트 정상 '퍼펙트 올킬'
엔터테인먼트| 2013-09-11 09:17
씨스타 소유와 래퍼 매드클라운의 듀엣곡 '착해빠졌어'가 음원공개와 동시에 9개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이들은 지난 9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듀엣곡 '착해빠졌어'를 공개, 실시간 1위로 단숨에 진입했다. 현재 '착해빠졌어'는 11일 오전까지도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김도훈 작곡과 매드클라운 민연재 작사한 ‘착해 빠졌어’는 매드클라운 특유의 하이톤 플로우의 랩과 소유의 청명한 음색이 어우러져 애절함을 배가시킨다.

소유와 매드 클라운의 '착해빠졌어'를 시작으로 전개될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음악적 완성도와 대중의 기호를 업그레이드 시키며 다양한 하이브리드 쟝르의 결과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프로젝트의 취지에 걸맞게 '라이브 필름'을 표방하는 '착해 빠졌어' 뮤직비디오는 감각적 영상미로 정평이 난 디렉터 듀오 디지페디(DIGIPEDI)가 참여, 곡의 정확한 이해를 기반으로한 아이데이션과 유니크한 연출력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인 스타쉽 엑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씨스타의 숨은 보석같은 보컬 소유의 청아한 음색과 매드 클라운의 감각적인 랩이 리스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차트 올킬을 하게 돼 무었보다 기쁘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소유와 매드 클라운은 듀엣곡 '착해 빠졌어'로 활발한 방송활동에 나선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