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태원 '미치도록', 가을 바람과 함께 떠오른 곡
엔터테인먼트| 2013-09-22 14:05
가수 태원의 신곡 '미치도록'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한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키워드로 떠올랐다.

'미치도록'은 22일 오후 멜론의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 1위에 등극했다. 아울러 태원 역시 6위에 랭크되는 등 인기를 입증했다. 태원과 그의 신곡 '미치도록' 모두 10위권 안에 떠오르며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이 곡은 지난 16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 가을이라는 계절에 딱 어룰리는 노래라는 평을 얻으며 인기몰이를 예고했다. 신예 작곡가 L.K와 의기투합해 완성된 '미치도록'은 가을이라는 계절에 어울릴법한 분위기로 음악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기 충분하다는 평가다.


태원의 시원한 샤우팅 창법으로 서막을 열고, 후반부 애절한 목소리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제대로 자극한다.

앞서 '미치도록'은 배우 최진혁, 김가은이 열연을 펼친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사랑하지만 운명의 엇갈림 속에 이별할 수밖에 없는 연인의 모습은 곡의 애절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이 뮤직비디오는 추석을 맞아 각종 예능프로그램이 끝난 뒤 전파를 탔고, 배경음악으로도 사용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올 추석 '핫(HOT)'하게 떠오른 곡인 만큼 향후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