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사이퍼즈' 신규 유저 적응 돕는 다양한 시스템 업데이트
게임세상| 2013-09-26 14:11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26일 자사의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 신규 유저들의 적응을 돕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한다.
먼저,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이 새로운 미션을 순차적으로 달성해 나가면서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능력자 미션 시스템'을 오픈한다. '특정 게임 모드 승리하기', '게임 중 특정 스코어 달성하기', '캐릭터별 기본 콤보 성공하기' 등 단계별로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들을 성공시키는 유저에게는 '슈퍼부스터 유니크', '선택형 스타터팩', 달러(게임머니) 등 푸짐한 보상도 제공한다.
또, 주로 신규 유저들이 공격술을 익히는 자유연습장 내에 각 캐릭터별 콤보 기술 가이드를 제공하고, 상대방 캐릭터의 상태 표시 기능도 더해 각종 공격 기술을 더 빠르게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외에도 트와일라잇 광장 내에 새로운 클랜 생성 및 소속된 클랜 정보 확인을 돕는 '숙련자 클랜 드렉슬러' NPC를 추가하고, 신규 유저에게 주어지는 기본 캐릭터 종류를 다양화해 '숙명의 카인', '격류의 샬럿', '태도 다이무스' 등을 포함한 총 10종의 캐릭터를 제공하는 등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을 배려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한편, 네오플은 오는 10월 10일까지 게임 내 BP(버닝 포인트)를 교환해 얻은 캔디 개수에 따라 각종 부스터 아이템과 달러를 비롯해 '슈퍼부스터 유니크' 아이템을 최대 5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버닝캔디를 모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