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일산아이파크 2차분 대폭할인에 추가할인까지!
부동산| 2013-09-27 13:21

요즘 전세값 폭등으로 인해 전세값이 매매값을 추월하는 기이현상이 발생하면서 고민이 늘어난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이런 고민을 한풀 꺾어줄 아파트가 등장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경기도 고양시 덕이지구에서 분양중인’일산아이파크’가 그 주인공. 

이 아파트는 잔여세대를 파격적인 할인 조건으로 제시하며 이미 1차분이 성황리에 마감이 완료되고 추가로 2차분을 분양, 동시에 계약자 선착순 100명에게 자동차’레이’ 또는 황금열쇠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다시 한번 투자자와 실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일산덕이아이파크는 총1,556세대의 대단지로 분양가 상한제 이전에 공급된 아파트이며 최초 분양가의 30%할인을 단행 하면서 3.3㎡당 980만원으로 풀옵션(시스템에어콘, 빌드인냉장고, 발코니확장, 샷시)등이 무상 제공되면서 선납할인까지 해주고 있어 분양가 면에서 더없이 착한분양가를 내세우고 있다.

따라서 구46평 기준 실 입주금은 1억 5천만원 정도로 인근에 전세로 분양 중인 다른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받을수있다.

삶의 질을 높이는 ‘알짜’주거환경 및 교통환경

단지인근에는 2011년도 학업성취 평가에서 1위인 백송초등학교와 한산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덕이중학교, 덕이고등학교와 시립도서관이 단지 내 배치되어 남 다른 학군을 자랑한다.

또한 주변에 백병원, 암센터 등이 있으며 편리한 의료혜택을 누릴 수 있고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뉴코아, 그랜드백화점, 킨텍스에 신세계이마트가 입점이 예정되어있다. 레저로는 원마운트가 오픈 되었고 올해 아쿠아플라넷(수족관)동양 최대규모로 오픈을 앞두고 있어 주변 개발 호재도 따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산덕이아이파크는 뛰어난 교통 여건을 자랑한다. 지난 해 말 DMC역에서 공덕역 구간까지 연장 개통되면서 광화문, 여의도 등 서울 진출입이 35분 대로 단축 되었으며, GTX가 착공을 앞두고 있어 경의선 탄현역을 이용하면 서울역과 용산을 35분대, 지하철3호선은 대화에서 강남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대중교통으로 M버스, 좌석버스(대화, 시청, 강남, 분당, 부천, 인천, 인천공항)를 이용이 가능하다.

일산덕이아이파크는 준공이 완료되어 즉시입주가 가능하고 미리 예약하면 보다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문의: 1566-6295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