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아웃렛
GS샵, ‘1등이 쏜다’…10월 대대적 할인 행사
뉴스종합| 2013-10-02 06:38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GS샵은 10월 한 달 간 ‘1등이 쏜다’라는 이름으로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GS샵이 1년에 단 두 차례, 5월과 10월에만 실시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다. TV, 인터넷, 모바일 등 GS샵의 모든 매체가 참여한다. 백화점의 정기세일처럼 상품 별로 할인 행사와 추가 사은품 증정, 최장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 파격적인 조건이 한 달 내내 이어진다.

행사 기간 중 5만원 이상의 TV홈쇼핑 방송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한정판 이승기 콜라보 페리오 46㎝ 치약’ 20개와 ‘이지클리닉 칫솔’ 10개를 준다. GS샵 인터넷 쇼핑몰과 모바일 GS샵에서 방송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사은행사에 해당되며 보험, 여행, 건강식품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GS샵 인터넷 쇼핑몰(www.gsshop.com)과 모바일 GS샵(m.gsshop.com)도 원데이 특가, 구매 횟수 별 누적 사은품 증정, 신용카드 청구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품 별로 신용카드 최대 7%, 적립금 5%, 연간할인권 5%, 더블쿠폰 7% 등 최대 24% 추가할인과 최다 구성 등 최고의 혜택이 준비된다.

오는 31일까지 매일 하루 동안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온리원데이’ 행사는 생필품부터 패션, 뷰티 상품을 시중에서 볼 수 없는 파격적인 조건에 선보인다고 GS샵은 설명했다. 온리원데이 상품 3회 구매시 ‘스타벅스 까페라떼 2잔’, 4회 구매시 ‘아로마 박스’, 5회 구매시 ‘하이드로마 조리도구 7종’을 증정한다.

이밖에 TV로 진행되는 ‘1등이 쏜다’ 특집과 연계해 방송상품을 인터넷쇼핑몰과 모바일에서 구입하면 누적 결제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김호성 GS샵 전무는 “국내 홈쇼핑 시장을 선도해온 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1등 상품을 최고의 조건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홍성원 기자/hongi@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