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사랑해서 남주나' 한고은, 화보같은 비하인드 컷 공개
엔터테인먼트| 2013-10-24 09:32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의 한고은이 촬영장을 화보로 만드는 여신 미모로 시선을 모았다.

24일 ‘사랑해서 남주나’ 측은 극중 까칠하고 냉소적인 대학 시간강사 유라 역을 맡은 한고은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한고은(유라 역)은 아버지 박근형(현수 역)에게 펀드 매니저인 조연우(윤철 역)와의 불륜 사실을 들켜, 박근형과 가족들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다.

하지만 한고은은 당당한 모습을 보이며 오히려 박근형의 과거 외도 사실을 들췄고, 가족들의 마음에 생채기를 내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안타까움으로 물들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한고은은 암울한 기운을 떨쳐내고 환한 미소로 강아지를 품에 안고 카메라를 향해 브이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한고은은 카메라가 돌아가는 순간 자신이 맡은 유라 역에 완벽 빙의 돼 물 오른 연기력으로 감탄사를 자아내게 만들고, 휴식 시간에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다정하게 스태프들을 챙기는 ‘진정한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사랑해서 남주나’는 인생의 황혼기에서 새로운 로맨스를 꿈꾸는 이들과 좌충우돌 부딪히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사랑, 가족 이야기를 담는다. 매주 토-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