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텐트 · 아웃도어의류 한눈에…글램핑 경품이벤트도
뉴스종합| 2013-10-28 11:30
현대백화점은 최근 리뉴얼 개장을 한 무역센터점 스포츠관에 캠핑ㆍ아웃도어 편집숍인 ‘워앤톡’을 마련했다.

‘워앤톡’에서는 ‘콜맨’ ‘몽벨’ ‘코베아’ ‘스노우피크’ 등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의 텐트와 각종 캠핑도구를 한자리에서 판매한다. 캠핑의 필수품인 텐트와 강한 햇볕을 막아주는 타프에서부터 캠핑 테이블과 의자, 코펠, 램프까지 다양한 용품을 발품 팔 필요없이 한자리에서 모아 볼 수 있다. ‘잭 울프스킨’ 등 외국의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의류도 이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캠핑 인구의 증가를 감안해 가을철 캠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7일까지는 ‘아빠와 함께하는 글램핑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화점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0가족을 선발해 다음달 초 강원도 홍천지역에 있는 글램핑 전문 캠핑장에서 캠핑을 제공하는 행사다.

‘아빠와 함께하는 가을만끽 낭만여행’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여주 낙농체험 치즈만들기, 제천 모노레일 체험과 전통문화 체험 학교 방문, 청도에서 진행하는 ‘아빠와 도자기 만들기&염색’ 등 다양한 가족단위 여행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빠와 자녀 2인 참여기준으로 가격이 3만원이며, 각 점포 클럽데스크에서 현장 접수를 받는다.

도현정 기자/kate01@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