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오토브리핑
뉴스종합| 2013-10-29 06:48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새로운 엠블럼 스타일 출시=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일루미네이티드 메르세데스 스타(Illuminated Mercedes Star)를 출시한다. 이는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의 엠블럼에 광섬유와 LED 기술을 장착해 빛을 내게 하는 조명 기능으로, 차량을 잠그거나 열 때, 도어와 트렁크를 열 때 빛을 내며 메르세데스 벤츠 더 뉴 E클래스를 비롯, 다양한 차종의 라디에이터 그릴 중앙에 엠블럼이 있는 차량에 장착할 수 있다. 국내 출시를 기념해 30% 할인된 47만원에 판매한다.

▶금호타이어, 베트남 문화 축제 지원=금호타이어가 제 3회 베트남 문화 축제를 지원했다. 지난 27일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열린 이번 문화축제에는 금호타이어 박유성 HR담당 상무와 베트남 교민 등 2000여명이 참석했다. 노래자랑과 베트남 전통요리 전시, 퀴즈 이벤트, 호치민시 공연단의 특별 공연 등으로 이뤄졌다. 금호타이어는 지금까지 진행했던 베트남 교민 대상 활동에 대한 공적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하기도 했다.

▶한국타이어,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선정=한국타이어가 ‘2013년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타이어 부문 1위로 4년 연속 선정됐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이 브랜드 가치가 뛰어난 브랜드를 선정해발표하는 인증제도이다. 한국타이어는 기술집약적 초고성능(UHP)타이어, 친환경 타이어 개발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SK엔카, 클래식카 페스티벌 개최=SK엔카가 다양한 클래식카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SK엔카 클래식카 페스티벌’ 참가 차량을 11월 7일까지 모집한다. ‘SK엔카 클래식카 페스티벌’은 클래식카를 누구나 타보고 만져볼 수 있는 행사다. 올해부턴 직접 차량 출품도 할 수 있어 함층 규모가 확대됐다. 1998년식 이전 차량 소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역사성, 희소성 등을 평가해 총 30대를 선정하며, 추후 최고의 클래식카 3대를 선정, 행사 당일 총 5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