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위메이드, 퍼즐 액션 RPG! '한칼의 무사 for Kakao' 출시
게임세상| 2013-11-19 12:19


   

   

-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 동시 출시
- 400여종의 카드로 구성된 신개념 퍼즐 액션 RPG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타우인사이트(대표 노은석)에서 개발한 퍼즐 액션 모바일게임 '한칼의 무사 for Kakao'가 금일(1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칼의 무사 for Kakao'는 오리엔탈풍의 독특한 무사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카드획득과 재료 등을 수집해 육성시키는 퍼즐 액션 RPG 장르다.

무사들의 전투, 획득, 육성의 RPG 요소가 절묘하게 결합된 '한칼의 무사'는 같은 색의 퍼즐을 가로나 세로, 대각선으로 3개 이상 연결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4대 부족, 400여종의 풍부한 무사 카드를 육성하고 수집할 수 있으며, 각각의 던전에 맞춰 나만의 팀을 구성하는 전략 전투의 묘미까지 더해져 박진감 넘치는 퍼즐 RPG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턴제형 카드 전투임에도 풍부한 사운드와 전투 이펙트, 피격 모션 등을 통해 전투 시 호쾌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도 '한칼의 무사'만이 가진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칼의 무사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12월 2일까지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 레벨인 10레벨부터 40레벨까지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스키장 시즌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게임 내 마련된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소환티켓, 보석, 선술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한칼의 무사' 홈페이지에 '레어 등급 무사'를 뽑을 수 있는 특별 소환티켓 쿠폰도 무료로 제공한다.

위메이드 측은 "'한칼의 무사'는 기존 퍼즐게임과는 달리 차별화된 콘텐츠에 전략과 전술이 가미된 전투가 매력적인 모바일게임이다"라며 "앞으로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황지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