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에코마일 체험단-제주편’은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여행작가 이시목씨의 가이드 아래 진행되었다. 삼성혈, 한담해안산책로, 섭지 코지, 따라비오름 트레킹, 비양도 트레킹, 한림공원 등 제주도의 풍광을 만끽하고 체험과 트레킹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 최병찬 상무는 “’주부들에게 야외 체험 활동을 통해 힐링의 계기를 만들어주고자 계획 된 ‘에코마일 체험단’은 지난 7월부터 시작해 매달 꾸준히 이어져오고 있다”며 “특히 이번 체험단은 올레길 등 여행자들의 트레킹 코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도를 갈 수 있는 기회로 모집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앞으로도 여성들의 힐링 활동에 집중해 다양한 체험을 늘려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에코마일 체험단’ 참여자들이 제주도 ‘따라비오름’에서 트래킹을 하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제공] |
한편, ‘에코마일 체험단’은 자연주의 트래블 아웃도어 라이프 ‘에코마일(Eco Mile)’ 런칭 이후 매달 꾸준히 진행되어 온 여행 프로젝트이다. 브랜드 컨셉인 ‘자연주의 트래블 아웃도어‘를 살려 자연과 향토 문화를 갖춘 여행지를 선정, 지역 특산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vicky@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