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토소웅 인어공주 젤펜슬 아이라이너 5종세트 시즌3 클레오파트라 한정판 출시
라이프| 2013-12-05 11:07

오픈마켓 화장품 판매1위 브랜드 토소웅이 인어공주 젤펜슬 아이라이너 5종세트 클레오파트라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시즌1 팜프파탈 인어공주 에디션과, 시즌2 섹시마린 인어공주 에디션에 이어 출시된 신상품이다.

토소웅 젤 펜슬 아이라이너는 쿠팡, 티몬 등의 소셜 커머스에서만 누적 판매수량 4만을 돌파 기록하면서 (2013년12월4일 기준) 2년 연속 부동의 판매1위를 차지했으며, 높은 재구매율과 함께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시리즈 제품이다.

아이라인을 그릴 때 테크닉이 필요한 리퀴드 라이너나 번지기 쉬운 펜슬 라이너에 비해 또렷하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자극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여 돋보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오랜 시간동안 번지지 않게 유지해 주기 때문에 장시간 촬영에 임하는 여배우에서부터 무대 위 아이돌들에게 두루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초보자들도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어, 화장이 능숙하지 않은 20대 초반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토소웅 인어공주 젤펜슬 아이라이너 5종세트 시즌3 클레오파트라 한정판은 지마켓, 11번가, 옥션 등 오픈마켓은 물론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에서도 구매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