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크로스파이어, 오픈 감사 3종 이벤트 실시
게임세상| 2013-12-19 11:34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FPS게임 '크로스파이어'가 오픈 후 많은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로 총 3개의 이벤트 및 방송을 준비했다.
우선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 동안 이벤트 페이지 버튼을 클릭한 전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아이템폭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첫날인 19일에는 대표 아이템인 Keris, M4A1-A, Desert Eagle 등이 포함된 7일치 무기 및 아이템 30종을, 둘째 날인 20일에는 캐쉬 2천원이 지급된다.
또한 20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총 4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총 4회에 걸쳐 아프리카 TV 인기 BJ 머독이 진행하는 크로스파이어 방송이 진행되며, 다양한 게임 컨텐츠 시범 및 운영자와 함께하는 플레이 등을 진행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그리고 공식 모델인 2PM의 오픈 축하 영상과 함께 광고 영상을 외부 게시판에 올리고 댓글 단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2PM이 직접 찍고 싸인한 폴라로이드 사진과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와 방송 등은 국내 정식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크로스파이어를 응원해 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준비됐으며, 앞으로 추가적인 이벤트와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해당 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