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KBS가요대축제]이효리-다듀의 특별 콜라보..시너지 효과UP
엔터테인먼트| 2013-12-28 00:02
여성 솔로가수 이효리와 남성 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이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효리와 다이나믹 듀오는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3 가요대축제'에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몄다.


이효리는 '배드 걸(Bad Girls)'로, 다이나믹 듀오는 '뱀(BAAAM)'으로 서로의 곡을 열창, 호흡을 맞췄다. 평소 자신의 무대에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낸 이들은 이색 합동 공연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발휘, '가요대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이효리는 지난 5월 정규 5집 음반을 내놓고 활동에 돌입했다. 타이틀곡 '미스코리아'는 각종 음원차트와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었다. 아울러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7월 정규 7집 음반을 발표, 타이틀곡 '뱀'으로 음악프로그램 정상을 꿰차 힙합그룹의 위상을 높였다.

한편 이날 '가요대축제'는 방송인 이휘재, 배우 윤시윤,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의 사회로 진행됐다.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이효리, 아이유, 인피니트, 비스트, 2PM, 미쓰에이, 포미닛, 카라, 씨스타, 케이윌, B1A4, 에이핑크, 걸스데이, 에일리, 시크릿, 다이나믹 듀오, 허각, 이승철, 유희열, 크레용팝 등 2013년 맹활약을 펼친 케이팝(K-POP) 가수들이 총출동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