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MBC방송연예대상]데프콘-장혁-노홍철, 쇼버라이어티 인기상 수상
엔터테인먼트| 2013-12-29 21:54
가수 데프콘, 배우 장혁, 방송인 노홍철이 '2013 MBC 방송연예대상' 쇼버라이어티 인기상을 수상했다.

데프콘, 장혁, 노홍철은 12월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13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쇼버라이어티 인기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노홍철은 "'무도' 멤버들 감사하다. 혼자 살지만 외롭지 않게 만든 모든 '나 혼자 산다' 회원들 감사하다. 민호, 소현 감사하다. 영광이다"라며 "다들 얼마나 노력하는지 몰랐는데 목숨을 걸고 방송하는 것 느꼈다. 부끄럽지 않게 목숨 걸고 하겠다"고 전했다.

데프콘은 "초등학교 6년 개근 이후 처음 수상이다. 제작진 감사하다"며 "어렵게 올라왔다. 항상 겸손하고 자신감 있게 방송하겠다. 형돈이 사랑한다. 고맙고 너 얘기 안하면 안 되겠다. 내년에는 더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장혁은 "감사하다. '연예대상' 처음 나왔는데 이런 큰 상은 상상 못했다. 어마어마한 일이 벌어져 감회가 새롭다. '진짜사나이' 들어가면서 상상치도 못한 일들 생겼다"며 "어느 순간 형제 같은 전우가 생겼다. 오늘 축하하러 왔는데 큰상을 줘서 뭐라 말 못하겠다. 힐링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개그맨 김구라, 배우 김수로, 소이현이 진행을 맡았다.
속보팀 이슈팀기자 /ent@
랭킹뉴스